본문 바로가기

공진단 뉴스 및 논문
공진단의 최신 소식을 만나보세요

 

 

 

 

 

공진단 NEWS

‘나 혼자산다’ 크러쉬, 아침 먹고 녹용+공진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진단 작성일16-10-25 11:59 조회2,119회 댓글0건

본문

 

▲ ‘나 혼자산다’ 크러쉬, 아침 먹고 녹용+공진단 “아버지가 약재상 하셔서”

‘나 혼자산다’ 크러쉬가 공진단을 챙겨먹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산다’에서는 크러쉬의 싱글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크러쉬는 아침에 일어나 샤워를 한 후 밥을 챙겨먹었다. 크러쉬는 순두부 양념장을 이용해 순두부 찌개를 끓이고, 포장 김치, 즉석밥으로 아침을 해결했다. 냄비에 있던 순두부 찌개가 넘치자 크러쉬는 “큰일났네. 어떻게 치우지”라고 난감해했다.  

아침을 다 먹은 크러쉬는 녹용을 챙겨 먹은 뒤 사탕처럼 생긴 환을 먹었다. 크러쉬는 “공진단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영철과 전현무는 “25살 아니냐” “나도 안 먹는 걸 왜 먹냐? 20대 때 공진단 안 먹어봤다”라고 놀렸다. 

크러쉬는 “아버지가 약재 장사를 하신다”라고 약을 쉽게 챙겨 먹는 이유를 밝혔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MBC ‘나 혼자산다’ 캡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수제약(주)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천면로 3115(암사동 488-20 익수빌딩)
대표이사 : 정용진 E-mail : iksu.otc@gmail.com 대표번호 : 02-416-1112~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민호
Copyright © 2017 kongjinda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