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수 소식

익수제약, 신제품 '익수보감 오향' 2차 생산분까지 완판
최고관리자 2024-11-11

78054_140415_2732.jpg


익수제약(대표 : 정용진)이 올해 출시한 신제품 '익수보감 오향'이 좋은 반응을 이어가며 9월 초 1차 생산분 완판에 이어 최근 2차 생산분도 모두 소진되었다고 밝혔다.


3월 첫 선을 보인 ‘익수보감 오향’은 한방 성분중 향을 기반으로 체력회복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도록 고안된 한방건강식품으로, 익수제약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프리미엄 브랜드 익수보감 라인업의 첫번째 제품이다.



이번 1차와 2차 연속 완판은 TV 광고의 효과가 큰 것으로 분석된다. 9월부터 익수제약의 대표 제품인 ‘익수공진단’ TV CF가 송출되면서 ‘익수보감 오향’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졌고, ‘익수공진단’과 같은 모델인 배우 황정민의 기용 역시 판매량이 증가하는데 일조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10월 21일부터는 ‘익수보감 오향’ TV CF가 본격적으로 방영을 시작하면서 판매량이 더욱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 익수제약 측 설명이다. 익수제약은 이러한 인기에 발맞춰 제품이 품절되는 사태를 방지하고자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태다.


한편, 익수제약은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익수보감 오향’의 체험 한정판도 별도로 출시한 상태로, 해당 제품은 ‘익수보감 오향’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 부담 없이 먼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일주일 분량의 7환을 담은 패키지로 제작됐다. 해당 체험 한정판은 익수제약 공식몰에서만 단독 판매되고 있다. 



익수제약 관계자는 "익수공진단 TV CF 송출 이후로 익수보감 오향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늘어났고, 익수보감 오향 TV CF까지 더해지면서 두 주력제품 모두 높은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오랜 전통과 현대적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한방 건강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김동열기자 / E동아 https://edu.donga.com/news/articleView.html?idxno=780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