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진상보' 특별 할인가로 선보여
오는 28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서 한정판매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익수제약이 카카오메이커스에 입점하여 자사의 프리미엄 건강보조식품 ‘황제진상보’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11월 6일 시작되어 11월 28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카카오메이커스 한정판매는 침향의 효능을 집약한 건강음료 ‘황제진상보’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황제진상보’는 54년 업력의 익수제약의 전통적인 제조방식과 엄선한 재료가 더해진 고품질 건강음료로, 강력한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침향의 진액을 담고 있어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침향, 녹용, 인삼, 당귀, 숙지황, 산수유 등 6가지 전통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했으며 일반적인 건강음료의 너무 쓴 맛에서 벗어나 약간의 단맛을 담아내며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특히 바쁜 일상 속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현대 사회에서 액상형태로 간편하게 마시는 침향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하면서도 깔끔한 병당 개별포장과 고급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적절하게 고안됐다.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에너지가 필요할 경우 전용 용기에 담아 데워서 음용할 수도 있다.
익수제약 ‘황제진상보’는 이러한 점들이 알려지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700,000병을 넘기면서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분류되고 있는데, 이번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는 점이 눈에 띈다.
카카오메이커스 입점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으로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고가의 프리미엄 건강보조제를 기존 판매가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한 상태이며 수량과 무관하게 무료배송으로 판매된다. 주문된 제품은 11월 11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익수제약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메이커스 입점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황제진상보의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하며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